티스토리 뷰
제주 여행을 하다 보면 강아지 동반 가능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,
강아지 포토존도 많고, 간식도 많아 특히 좋았던 공간을 소개할게요🥰
"퍼피온"
Puppy On cafe & studio
📍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가로 112-1 1층
⏰ 월~금 12:00 - 18:30 / 토,일 12:30 - 18:30
🚘 주차 가능 🐶 애견 동반 가능
'퍼피온'을 찾아가면 이렇게 동화같이 귀여운 집이 등장!
이 집을 오른편에 두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뒤편에 퍼피온 전용 주차 공간이 나옵니다.
아기자기한 포토존과 여기저기 섬세하게 신경 쓴 듯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.
어디를 찍어도 인생샷, 견생샷 각📷
기본적인 카페 메뉴 외에도 연화지 크림라떼, 연잎 라떼, 제주 금귤 그린티, 제주 천혜향 블루멜로우 티, 연잎 파운드케익 등 입맛이 도는 메뉴가 너무 많았는데, 여기서 더 좋았던 건!
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멍멍이 간식 리스트가 다양해서 좋았어요.
퍼피치노 / 단호박 퍼피치노 / 초코 퍼피치노 / 제주 당근 퍼피 파운드 / 제주 한라 퍼피 파운드 / 제주 초당 옥슈슈 퍼피 파운드
이 외에도 꿀꿀 볼, 꿀 육포, 고구마 츄, 퍼피 4색 밀크스틱 등 다양한 간식들도 있는데, 오늘의 멍멍이 간식 리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미리 안내를 해주시 확인해 보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!
저희가 주문한 메뉴는
🙋♀️아이스 아메리카노와 🐶퍼피치노 & 제주 초당 옥슈슈 퍼피 파운드🌽
당근 퍼피 파운드를 주문하고 싶었는데, 저희가 간 날은 딱 떨어져서 옥수수 맛으로 주문을 했습니다.
(제주 초당 옥슈슈 파운드는 초당 옥수수를 깨끗하게 세척해 고온에 익혀 건조한 뒤 곱게 가루로 내어 파운드에 첨가했다고 해요.)
✅ 🥕🌽재료는 직접 건조해서 곱게 갈아 퍼피 파운드에 첨가해서 만든다고 합니다.
✅ 육류가 들어가지 않아서 육류 알러지 있는 강아지들한테도 급여 가능하고 합니다.
강아지가 맛있게 먹는 동안 저희는 통창을 통해 보이는 시원한 밭뷰를 즐길 수도 있었습니다🪟
매장에서 같이 먹을 수 있도록 강아지용 트레이에 귀엽게 담아주셔서 같이 먹을 수 있어서
강아지가 너무 잘 먹어서 take out도 하고 싶었는데, 여행 중이라 구매하지 못해 아쉬웠어요.
하지만! 이런 분들을 위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게 되어있다고 합니다🤭
한편에는 너무 귀여운 강아지 옷들과 용품, 식품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한참을 구경했는데,
저도 모르게 강아지 옷 하나를 계산하고 있었어요🤣
뒷마당도 있어서 다양한 공간에서 사진도 남길 수 있고, 강아지들은 뛰어놀 수 있어요!
곳곳에 풉백도 비치되어 있고, 매너벨트에 물그릇가지 구비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놀 수 도 있고 애견 동반 카페로 찾아가기에 너무 좋았던 공간이었습니다.
아기자기한 색감에 동화 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애월의 그림 같은 카페, 애견 카페가 아닌 애견동반 카페라 강아지를 동반하지 않아도 방문할 수 있다고 하니, 모두 제주에서 동화 같은 인생샷 남기러 퍼피온으로 가세요🏡